초보자 가이드 보기 무장소개 삼국프로야구
FAQ 1:1 문의 신고센타 답변확인 IE 다운로드 크롬 다운로드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플레시 플레이어



지금으로부터 400년전, 진왕 "영정"은 여섯 나라를 멸하고, 중국 최초의 대 통일제국 '진나라'를 건립한다.
스스로 '진시황'을 자칭해, 수도 '함양'을 수립했다, 함양을 수립하고 국가적인 의식을 치르던 중 갑자기 하늘이 어두워지고
천둥과 함께 검은 피부, 두꺼운 입술, 호랑이 눈을 가진 크고 용맹해 보이는 남자가 나타났다.
수수께끼의 남자는 진시황의 총애를 받아 진나라의 '국신(國神)'이 되었다.

그는 진나라 문화에 수많은 변화를 가져왔으며, 진나라를 발전 시키는데 큰 영향을 주었다.
그 중 가중 중요한 혁신은 "야구"이다.


진나라 26년,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 한 후 “야구”는 짧은 몇 년만에 백성들이 가장 열광하는 생활 문화가 되었다.
흉노(匈奴), 동호(東胡), 월지(月氏), 백월(百越), 조선(朝鮮), 왜(倭)의 여섯 국가에도 야구 문화가 퍼져나갔으며,
전쟁을 없애기 위해 국신은 진시황과 여섯 국가의 왕들에게 연맹을 만들 것을 제안했다.
사람 목숨을 빼앗는 치열한 전쟁 대신 야구 경기로 승부를 결정하는 리그를 만들게 되었다.

몇 년에 걸쳐 진행한 야구 경기는 결국 국신 이 이끄는 야구팀이 아시아 대륙의 패왕 이 되었다.
그러나 그 이후 국신 은 갑자기 진나라 제국에서 사라졌습니다.
불패라는 위대한 전설을 남긴 채…

그 후 400년 동안 진나라 의 멸망과 한나라 건국이라는 역사 속에서 야구는 점점 잊혀져 갔으며,
강자와 약자가 나뉘고 조정은 부패하고, 한나라를 멸망시키려는 주변 국가들의 전쟁도 빈번다.

야망을 마음속에 숨기고 있던 사람들이 모여 팀을 만들어, 다시 한번 그 뜨거웠던 시대가 시작 되려 했다.
야구는 사람들의 마음에 불을 지르고 가장 빛나는 전설의 100년 삼국 프로야구 시대가 시작된다.